삼성카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웨딩 이벤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1 17:34:18
  • -
  • +
  • 인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클럽' 가입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삼성카드로 혼수가전 구매시 최대 50만 삼성전자 S포인트 제공
혼수가전 구매 후 3개월간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 웨딩 마일리지 제공
삼성카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웨딩 이벤트 진행.(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웨딩 이벤트 진행.(사진=삼성카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삼성카드는 6월 한달 간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청첩장 등 혼수증빙을 통해 '혼수클럽'에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카드로 혼수가전을 구입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50만 삼성전자 S포인트를 제공한다. 300만원/500만원/700만원/900만원/12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20만/30만/40만/50만 삼성전자 S포인트가 제공된다.


또 혼수가전 구입 후 3개월간 삼성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웨딩마일리지를 제공한다. 3개월간 카드 이용금액이 500만원/1000만원/2000만원/4000만원/5000만원 이상시 가전제품 구매금액의 2%/5%/10%/15%/20%를 웨딩마일리지로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금액은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적용된다.


'혼수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제휴카드를 이용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플러스페이' 행사를 통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40만원의 '삼성카드 쇼핑' 할인권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제휴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가 있다.


이외에도 '혼수클럽' 가입 후 가전제품 구매한 고객과 매장상담 예약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트래블파우치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