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겨울방학 특별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07:49: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괌이 겨울방학 시즌 괌 여행을 계획한 가족 고객을 겨냥해 ‘겨울방학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예약은 오는 12월 4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26년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패키지는 ▲객실형 ▲조식형 ▲야간형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공통 혜택으로는 키즈 실내 놀이터 1시간 이용권, 루아 L자 큐브 1개,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 및 해피아워 1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조식형은 여기에 라세느 성인 조식 2인이 추가된다.
 

▲ 롯데호텔 괌, 겨울방학 특별 패키지 출시

야간형 패키지는 왕복 항공편을 모두 야간 항공편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정(24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체크인 시 왕복 야간 항공권을 제시해야 하며, 체크아웃 날짜와 귀국 항공편 일정이 동일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날짜는 적용 제한이 있다.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롯데호텔 괌은 만 5~11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주 5회 오전 10시~12시까지 무료 키즈 영어 클래스를 운영한다. 현지 강사와 영어로 소통하며 참여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예약은 클래스 진행 최소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프런트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또한 내년 1~2월에는 야외 수영장을 2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성인 전용 시간으로 운영한다. 해당 시간에 입장하는 성인 고객에게는 맥주 또는 칵테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측은 “가족 여행객이 많은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아이와 어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강화했다”며 “괌의 따뜻한 겨울을 보다 여유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테라' 치킨 회동 패러디 디지털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신규 디지털 광고 ‘테라의 시대 2’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기업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재치있게 패러디했다. 이번 광고는 3일 만에 콘티 개발을완료하고, 5일간의 촬영 준비와 후반 작업을 거쳐 단 2주만에 완성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

2

희망브리지, 의정부시 자율방재단 대상 '재해구호 전문인력' 양성교육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의정부시 자율방재단 80여 명을 대상으로 ‘재해구호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역 자율방재단의 재해예방·대응 전문성을 높이고, 재난이 발생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희망브리지 파주 재해구호 물류센터에서 이론과 실습을 병행

3

롯데GRS, ‘2025 한국에너지대상’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가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관하는 ‘2025 한국에너지대상’에서 '에너지 산업 발전 및 효율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유공 포상은 에너지 효율 향상, 재생에너지 보급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