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08:18: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유 고객도 혜택 대상이다.
 

▲ 그랑콜레오스가 도심을 주행하고 있다. 

차종별 혜택도 눈에 띈다. 그랑 콜레오스는 ‘5개월 제로 플랜 할부’로 초기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2025년형 모델은 옵션·액세서리 지원을 포함해 최대 29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60만 원 상당의 옵션·액세서리 지원도 제공된다.

QM6는 24·36개월 무이자 할부에 더해 현금 구매 시 70만 원, 할부 이용 시 150만 원의 프로모션이 추가된다. 10월 한 달간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은 390만 원이다.

SM6는 3년 무이자 할부에 더해 1.9% 저금리 상품도 선택할 수 있어 장기 상환 부담을 줄였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차량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기존 고객의 충성도에 보답하는 로열티 강화가 큰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혜택은 10월 한 달간 적용되며, 자세한 조건은 전국 영업 전시장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