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1분기 매출 목표달성...기분 좋은 전 직원 성과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19 08:20:46
  • -
  • +
  • 인쇄
3개 사업부 모두 흑자 기록...75~100% 성과급

국내 대표 유아동복기업 한세드림이 코로나19로 어려운 내수시장에도 전 사업부 흑자달성을 기록하고 전사적으로 성과급을 지급했다.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은 2021년 1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 목표를 달성하며 직원들에게 통 큰 성과급을 안겼다.

전개 중인 브랜드 모두 목표치를 훌쩍 넘긴 게 주목할 만하다.
 

▲사진 = 한세드림 제공

 

'모이몰른'은 매출과 영업익 모두 목표이상 달성해 100%에 달하는 성과급을 받았다.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역시 목표 매출성과를 올리며 전원 75% 성과급을 받게됐다.

올해 1분기는 1학기 등교가 부분적으로 확대되며 신학기 특수로 지갑을 여는 부모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실내와 집 근처서 입기 편한 원마일웨어 룩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기도 한 덕.

한세드림은 각 부서별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1년에 총 4번 성과급을 지급한다.

김지원 한세드림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어려웠던 시기 속에서도 소비자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의미 깊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아동복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모범이 되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 회사로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 중이다.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로는 한세드림을 포함해 한세엠케이, 한세실업, 예스24 등이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모멘텀, '미래 먹거리 사냥꾼' 홍순재 대표 내정…이차전지·로봇까지 판 키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모멘텀은 새 수장으로 홍순재 대표(52)를 내정했다고 2일 밝혔다. 홍 신임 대표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했으며 1996년 삼성항공(한화비전의 전신)으로 입사해 경영지원실장, 글로벌사업운영실장 등을 역임했다. 최근에는 한화비전 미래혁신TF 소속으로 한화그룹 테크 솔루션 부문의 미래 먹거리 발굴에

2

'해킹' 이후 첫 카드 꺼낸 SKT…보안 체계 '전면 재설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연초부터 보안과 연관된 다양한 영역을 업그레이드한다고 2일 밝혔다. 현장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실전형 보안 거버넌스로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고, 급증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해 실행력에 초점을 맞춘 보안 혁신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보안 개편은 기존 글로벌 보안 경영체계(ISO27001)라는 토대 위에 실제 시공

3

하나투어, 코로나 이후 대만 지점 재가동…현지 사업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코로나19 여파로 중단했던 대만 지점 운영을 재개하며 현지 사업 확대에 나섰다. 하나투어는 지난 1월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대만 지점 오픈식을 열고 공식적인 영업 재개를 알렸다. 행사에는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를 비롯해 현지 주요 호텔, 관광지, 여행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한·대만 관광 교류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