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하피도피’, 아트박스 입점…고객 접근성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08:21: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동제약의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HAPYDOPY)’가 아트박스와의 유통 협력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섰다.


경동제약은 하피도피가 전국 2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아트박스 가운데 50여 개 매장에 우선 입점했으며, 향후 전국 매장으로 입점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동제약 ‘하피도피’, 아트박스 입점

하피도피는 ‘건강한 피부로 스타일을 완성한다’는 슬로건 아래 피부 트러블 집중 관리에 초점을 맞춘 3종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 제품은 ▲하피도피 패치 딥 케어 ▲하피도피 패치 클리어 ▲하피도피 패치 퓨어 등이다.

주력 제품 ‘하피도피 패치 딥 케어’는 스킨 클렌저, 카밍 시카 앰플, 마이크로 마그네슘 패치로 구성된 3단계 솔루션 제품이다. 티트리 오일, BHA, 히알루론산 등 진정·정돈·보습 성분을 포함하며, 48개 마그네슘 포인트를 적용한 특허 마이크로 마그네슘 패치가 유효성분을 직접 전달해 빠른 진정을 돕는다. 8구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 사용도 가능하다.

‘하피도피 패치 클리어’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를 사용해 습윤 환경을 유지하며 외부 오염을 차단하고 스폿 부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게 돕는다. 트라넥사믹애씨드와 알리움세파 성분을 함유해 보다 맑은 피부 케어를 지원한다.

‘하피도피 패치 퓨어’는 0.1mm 두께의 얇은 무광 타입 패치로 티트리잎 오일 7,000ppm과 5가지 진정 성분을 포함해 초기 스팟 진정에 특화된 제품이다. 10mm·12mm 총 96매 구성으로 자연스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피도피 관계자는 “아트박스의 주 고객층과 하피도피 핵심 타깃이 유사해 높은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하피도피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박스는 1984년 설립된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팬시·문구류를 넘어 최근 뷰티 및 스킨케어 카테고리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유통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키움증권, 마이데이터 가입자 300만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키움증권은 마이데이터 가입자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정식 서비스 출시 이후 3년만이다. 키움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다양한 금융 자산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자산 현황을 한 화면에서 확인하고, 소비 및 투자 성향 분석을 통

2

배재고등학교, ‘2025 현대모비스 공학리더 페스티벌 자율주행자동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배재고등학교는 지난 8일 서울 하나고등학교에서 개최된 ‘2025 현대모비스 공학리더 페스티벌 자율주행자동차 경진대회’에서 배재고 학생팀이 본선에 진출해 3위(우수상)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경진대회는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인재 발굴과 기술 이해도 향상을 목표로 마련된 전국 단위 행사다. 전국 각지의 대표팀이

3

한화운용 LIFEPLUS TDF, 2040·2045 빈티지 수익률 1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한화 LIFEPLUS TDF(타깃데이트펀드)’가 TDF 2040, TDF 2045빈티지에서 연초 이후 수익률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펀드평가 펀드스퀘어에 따르면 19일 기준 ‘한화 LIFEPLUS TDF 2040’, ‘한화 LIFEPLUS TDF 2045의 연초 이후 수익률은 14.96%, 16.4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