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X롯데칠성음료,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선착순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08:44:13
  • -
  • +
  • 인쇄
제품 구매 시 멕시카나치킨 모바일 금액권 증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15일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이하 네쇼라)’ 방송을 통하여 모바일 금액권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쇼라’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롯데칠성음료의 인기 제품인 ▲펩시제로슈거 라임향 355mL ▲칠성사이다 제로 355ml를 한정 수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시간에 멕시카나 치킨 모바일 금액권 증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최근 출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멕시카나치킨의 화제의 신제품 ▲와삭칸 그리고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 ▲치토스콤보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멕시카나치킨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에어팟 맥스’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멕시카나 마케팅기획팀 정성훈 팀장은 “저희 멕시카나치킨과 신제품 ‘와삭칸’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많은 고객 분들이 멕시카나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보다 참신한 제품과 폭넓은 혜택,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 분들의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하는 멕시카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과 롯데칠성음료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15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