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팔도비빔면 20억 개 돌파 기념 ‘금(金) 60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08:38: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팔도비빔면’과 함께하는 ‘금(金) 60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팔도비빔면 20억 개 판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특별 프로모션을 맞아 팔도는 한정판 팔도비빔면을 선보인다. 전용 패키지를 적용해 이벤트 참여와 보상 혜택을 강조했다. 제품 번들에는 황금쿠폰을 동봉해 구매 고객은 두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사진=팔도]

 

우선 패키지의 QR코드를 스캔해 난수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금 20돈(1명) △금 1돈(20명) △백화점 상품권(200명) △제품교환권(8888명)을 증정한다.

 

팔도비빔면과 어울리는 지역 특산물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정된 품목은 ‘팔도비빔면 계절 에디션’ 소재로 검토할 예정이다. 토마토, 밤 등 전국 팔도(八道)를 대표하는 특산물 중 본인이 선호하는 재료를 선택하면 된다. 즉석에서 △금 1돈(20명)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늘부터 연말까지다.

 

팔도비빔면 계절 에디션은 비빔면을 연중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별첨 스프를 추가한 제품이다. 2018년 ‘팔도비빔면 윈터 에디션’을 시작으로 출시된 모든 한정판이 완판을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3500만 개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팔도비빔면을 오랜 기간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