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고객 혜택 강화한 '놀데이 국내여행 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08:39: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파격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올 여름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수기 시즌 최대 규모의 여가 페스티벌인 '놀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중이다. 국내ㆍ외 숙소, 레저, 항공 등 차별화된 인벤토리를 결합해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고 고객이 여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7월에도 국내, 레저, 해외 편을 연달아 공개하고 고객의 여가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 <사진=야놀자>

 

먼저, 8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22일(월) 오전 9시 59분까지 특가ㆍ쿠폰ㆍ결제 할인 등 광범위한 혜택을 담은 ‘놀데이 국내여행 편’을 진행한다. 1100여개의 국내 인기 호텔 및 펜션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최대 7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중복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86%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7월 한 달간 항공과 숙소를 결합한 혜택도 확대해 선보인다. 국내선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투숙일 기준 8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9월 말까지 항공 탑승을 완료하면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숙소부터 항공까지 야놀자 플랫폼의 방대한 여가 인벤토리를 결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