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블루 아카이브 3차 제휴 세트 한정 판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8:44: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맘스터치가 넥슨의 인기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하고 스페셜 굿즈 증정,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매년 뜨거운 고객 반응을 불러 일으킨 블루 아카이브와의 세번째 협업으로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에서 9월 25일부터 10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와 치킨, 피자에 스페셜 굿즈가 포함된 4종의 한정판 제휴 세트와 더불어 팝업스토어, 경품 이벤트 등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왔다.

 

▲ [사진=맘스터치]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선보이는 ‘맛의 종점 버거세트’, ‘미각 특급 버거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풍미의 100% 닭다리살로 만든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치킨버거의 대명사 ’싸이버거’ 1개 ▲콜라 한 잔과 함께,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포토카드(7종 랜덤)와 각 세트별 한정판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맛의 종점 버거세트’에는 맘스터치 승강장에 도착한 학생들을 기념하는 ‘아크릴 블럭’, ‘미각 특급 버거세트’에는 간식 열차에 탑승한 학생들의 모습을 담은 ‘아크릴 키링’이 각각 3종 중 랜덤 1종 지급된다.

 

맘스피자 제휴 메뉴인 ‘맛의 종점 바삭옥수수통새우피자 세트’, ‘미각 특급 트러플바질알리고피자 세트’는 해당 피자와 콜라, 사이드 1종,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포토카드 구성에 아크릴 블럭(3종 랜덤), 아크릴 키링(3종 랜덤)이 각각 스페셜 굿즈로 제공된다.

 

‘맛의 종점 버거세트’, ‘미각 특급 버거세트’는 모두 20,900원, ‘맛의 종점 바삭옥수수통새우피자 세트’, ‘미각 특급 트러플바질알리고피자 세트’는 각각 29,900원, 28,900원에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을 비롯해 배달의민족 등 주요 배달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제휴 세트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맘스터치LAB DDP점이 하이랜더 철도학원의 ‘중앙 정거장’으로 변신해 팬들을 맞이한다. 매장 내부에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들로 꾸며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9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2주간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 스페셜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맘스터치 공식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이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맘스터치 자사 앱을 통해 ‘맛의 종점 버거세트’, ‘미각 특급 버거세트’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맘스터치 콜라보 아크릴 스탠드 또는 아크릴 디오라마를 랜덤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선 두 차례 제휴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알찬 메뉴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스페셜 굿즈, 체험형 이벤트를 더해 이번 3차 협업을 준비했다”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한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IP 제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대구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618억 투자해 800명 고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대구광역시에 600억원 이상을 투자해 다양한 자동화 시설을 갖춘 스마트 물류시설을 구축한다. 이번 투자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를 비롯해 ‘로켓배송’ 권역이 넓어지고 배송 속도와 효율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쿠팡에 따르면 배송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지난 24일 오후 대구광역시청에

2

대상, 장애인 표준사업장 ‘올모용인’에 지분 투자…장애예술인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문화예술 전문 장애인 표준사업장 ‘올모용인’에 지분을 투자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 24일 경기도 용인시에서 열린 ‘올모용인’ 개소식에 참석해 장애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위한 후원을 약속했다. 이번 결정으로 대상은 ‘올모부천’, ‘올모하남’에 이어 세 번째 투자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개소

3

SKT 에이닷, '검색'에 'A.X 4.0·GPT-5' 등 글로벌 최신 AI 모델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인공지능(AI) 서비스인 ‘에이닷’에 최신 글로벌 AI 거대언어모델(LLM)을 도입하고 문자 보안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는 업그레이드를 실행했다고 2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이 에이닷에서 글로벌 최신 AI LLM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한편, 스팸·피싱 위협으로부터 한층 안전하게 문자 서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