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 SES 출신 유진 출연 '절친 같은 저축은행' TV 온에어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8-08 08:48:02
  • -
  • +
  • 인쇄
고객을 절친 같이 생각하는 저축은행 모습 담아 TV 광고 제작
TV 광고 온에어 기념 페이스북, 유튜브 이벤트 진행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는 저축은행 신규 TV 광고 '절친 같은 저축은행' 편을 온에어 한다고 8일 밝혔다.

'절친 같은 저축은행'은 저축은행이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마음을 나누고, 내 일같이 생각하며, 힘들 때 함께 절친처럼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는 SES출신 배우 유진이 출연하는 신규 TV 광고 '절친 같은 저축은행' 편을 온에어 한다.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제공]

 

이번 광고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오윤희 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유진이 밝고 신나는 CM송과 함께 활기찬 모습으로 가족, 소상공인, 직장인과 차례로 등장해 ‘저축은행이 고객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광고 후반부에는 ‘서민을 위한 중금리 대출’, ‘높은 예·적금 금리’, ‘쉽고 편리한 디지털 뱅킹’, ‘5000만원 예금자 보호’ 등 저축은행의 순기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저축은행중앙회는 2019년부터 2년간 배우 김갑수를 모델을 기용하여 인생의 희로애락의 순간에 저축은행이 함께 한다는 '내일이 더 살맛나도록' 편과 언제나 내 편에서 힘이 되는 저축은행을 표현한 '항상내편 저축은행' 편의 TV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이는 2009년 이후 TV 광고를 다시 시작해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간 계기가 되기도 했다.

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저축은행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만큼 시청자가 저축은행을 믿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3개월간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매체에 방영되며, 저축은행중앙회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페이스북에서는 9일부터 ‘TV 광고 On-Air 기념, 절친에게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일부터는 ‘TV 광고 시청 유튜브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0명의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쿠폰,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코로나 예방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2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3

우리銀-서울중부경찰서, 보이스피싱 직통 핫라인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경찰과 손잡고 신속 대응 체계를 가동한다.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서울중부경찰서와 ‘피싱 범죄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영업점과 경찰을 직접 연결하는 직통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 상황 발생 시 경찰 대표번호로 신고하면 5분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