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 SES 출신 유진 출연 '절친 같은 저축은행' TV 온에어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8-08 08:48:02
  • -
  • +
  • 인쇄
고객을 절친 같이 생각하는 저축은행 모습 담아 TV 광고 제작
TV 광고 온에어 기념 페이스북, 유튜브 이벤트 진행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는 저축은행 신규 TV 광고 '절친 같은 저축은행' 편을 온에어 한다고 8일 밝혔다.

'절친 같은 저축은행'은 저축은행이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마음을 나누고, 내 일같이 생각하며, 힘들 때 함께 절친처럼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는 SES출신 배우 유진이 출연하는 신규 TV 광고 '절친 같은 저축은행' 편을 온에어 한다.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제공]

 

이번 광고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오윤희 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유진이 밝고 신나는 CM송과 함께 활기찬 모습으로 가족, 소상공인, 직장인과 차례로 등장해 ‘저축은행이 고객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광고 후반부에는 ‘서민을 위한 중금리 대출’, ‘높은 예·적금 금리’, ‘쉽고 편리한 디지털 뱅킹’, ‘5000만원 예금자 보호’ 등 저축은행의 순기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저축은행중앙회는 2019년부터 2년간 배우 김갑수를 모델을 기용하여 인생의 희로애락의 순간에 저축은행이 함께 한다는 '내일이 더 살맛나도록' 편과 언제나 내 편에서 힘이 되는 저축은행을 표현한 '항상내편 저축은행' 편의 TV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이는 2009년 이후 TV 광고를 다시 시작해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간 계기가 되기도 했다.

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저축은행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만큼 시청자가 저축은행을 믿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3개월간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매체에 방영되며, 저축은행중앙회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페이스북에서는 9일부터 ‘TV 광고 On-Air 기념, 절친에게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일부터는 ‘TV 광고 시청 유튜브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0명의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쿠폰,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코로나 예방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