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어린이집 교사 대상 서포터즈 프로그램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8:53: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가 ‘아이누리 크루’ 1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아이누리 크루’는 아이누리 브랜드의 식자재와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인스타그램 공개 모집을 통해 18명이 선발됐으며, 모두 영유아 보육 경험을 다년간 쌓아온 현직 교사들로 구성됐다.

 

▲ [사진=CJ프레시웨이]

 

참가자들은 두 달여 동안 아이누리 상품 사용 및 리뷰 콘텐츠 제작,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에 대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직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건강한 식습관 주제 콘텐츠,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공감형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총 70여 건의 SNS 게시물이 생성되었으며 누적 조회 수는 10만여 회를 기록했다.

 

아이누리 상품에 대한 설문조사도 진행됐다. 영유아 발달 단계에 적합한 영양 구성, 섭취 편의성, 맛 선호도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들의 피드백을 제품 개발과 개선 과정에 적극 반영해 PB 상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누리 PB상품과 캐릭터 ‘브로리’ 굿즈, 기프트 카드 등이 제공됐으며, 우수 활동 교사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됐다.

 

서포터즈로 활동한 한 교사는 “아이누리 크루 활동을 통해 교사로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 기획 역량을 쌓을 수 있었고,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아이디어를 고민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누리 크루는 현장 교사들의 홍보 활동과 상품 피드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상품 경쟁력 강화를 동시에 이끌어낸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시설교사·가정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보다 즐겁고 건강한 식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2

대형 스케일·한류 아이돌 라인업…아이윌미디어, 숏폼 드라마 판도 흔든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육성재·김지연 주연의 히트 판타지 사극 ‘귀궁’을 비롯해 김영대·표예진 주연의 ‘낮에 뜨는 달’ 등으로 판타지 기획 및 제작에 좋은 성과를 낸 드라마 제작사 아이윌미디어가 글로벌향 웰메이드 숏폼 드라마 프로젝트 두 편을 선보인다.이번 작품은 ‘혼검:헌터스’와 ‘꿈에서 자유로’로, 짧은 호흡 속에서도 고퀄리티의 밀도 있는 세계관을 구

3

ENA 스위트 호텔 남대문 서울, 가족연·돌잔치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ENA 스위트 호텔 남대문 서울이 9월부터 가족연과 돌잔치를 위한 특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가족의 기념일을 한층 더 품격 있게 기념하고자 기획됐으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RENA의 헤드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최고급 양식 코스 메뉴와 함께한다. 특히 선택한 패키지에 따라 다채로운 코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