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앱·웹서 치킨 주문 시 '인기 사이드메뉴'가 쏟아진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08:54: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8일까지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인기 사이드메뉴인 랜덤 치즈볼과 모둠감자튀김을 증정하는 ‘취향저격 사이드메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8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BBQ앱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랜덤 치즈볼과 모둠감자튀김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해당 쿠폰은 치킨 메뉴 1마리 이상 주문 시 주문 1건당 1장씩 사용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 및 기프티콘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 <사진=제너시스BBQ>

 

BBQ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부터 고객들이 실속 있게 BBQ의 메뉴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BBQ 관계자는 “치킨과 함께 즐기면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BBQ의 사이드메뉴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인기 사이드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번 할인 혜택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