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09:02: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필리핀 관광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필리핀 세부 및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을 대상으로 20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일까지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0월 20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다.

 

▲ [사진=티웨이항공]

 

먼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세부 9만 83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13만 4800원부터 진행중으로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2월 19일까지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3%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왕복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 4000원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월 20일까지 해당한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1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비롯해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소식 알림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코드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 필리핀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고객을 위해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무스, ‘살아있는 우리들의 영웅’ 주제로 제15회 정기연주회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예술인 단체 예무스(YEMUS)가 오는 11월 15일(토) 오후 5시,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에서 ‘제15회 정기연주회’와 ‘제2회 가족공감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이번 공연의 주제는 ‘살아있는 우리들의 영웅’으로, 세상을 구하는 거대한 영웅이 아닌 일상의 자리에서 가족과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는 사람들을 조명한다. 예무스 단장

2

공정위, 서희건설 현장조사…회장 딸 회사 부당지원 의혹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회장 일가가 소유한 계열사를 부당하게 지원했다는 의혹을 받는 서희건설에 대한 현장조사에 착수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희건설과 계열사인 애플이엔씨 등에 조사관을 파견해 현장조사를 진행했다. 애플이엔씨는 건축자재 납품과 아파트 분양대행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서희건설의 계열사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 한-인도 친환경 모빌리티 협력 본격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International E-Mobility Expo, IEVE)는 지난 17일 한·인도 친환경 모빌리티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한국 기업의 인도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인도 법무법인 P&A(Prasad & Associate)그룹, Shila Corporation, 플랫폼 기업 조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