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600개 제품 최대 70% 할인 '겨울 세일'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9:21:2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1월 27일부터 12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연말 맞이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27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다가오는 겨울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집 안의 다양한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밀 수 있도록 소파, 침대, 러그 등 약 600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사진=이케아코리아>

 

행사 기간 동안 제공되는 기본 할인에 더해, 매주 별도로 선정된 일부 제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 그리고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등받이·시트·팔걸이의 세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그룹스펠(GRUPPSPEL) 게이밍 의자, 책과 소품 수납에 활용도가 높은 빌리(BILLY) 책장, 1990년에 출시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셸쇠(SJÄLSÖ) 암체어,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접어서 보관하기 편한 비에르코센(BJÖRKÅSEN) 노트북 스탠드가 있다.

 

이와 함께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 제품들도 이번 겨울 세일에 포함된다. 겨울 시즌 한정 패키지로 더욱 특별해진 빈테르사가(VINTERSAGA) 생강쿠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 팬케이크 공로트(GÅNGLÅT), 간편 조리로 다양한 메뉴에 활용할 수 있는 식물성 슬라그베르크(SLAGVERK) 밀 너겟 등 연말에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식품이 준비됐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겨울과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케아 겨울 세일을 통해 많은 분들이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고 따뜻하게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2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3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