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알바투어 원정대 모집 프로모션 '알바 투 억'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09:23: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수능과 겨울방학으로 이어지는 알바 성수기를 맞아 총 1억 원 상당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떠나자, 더 멀리 알바몬 원정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알바몬은 오는 12월 28일까지 청년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알바와 여행 경험을 결합한 ‘알바투어’ 캠페인을 전개하며 실제 공고를 내고 참여자(원정대)를 모집하고 있다. 이와 연계해 크게 두 가지 이벤트가 펼쳐진다.

 

▲ <사진=알바몬>

 

첫 번째 이벤트는 ‘알바 투 억’ 퀴즈 이벤트다. 알바몬에 이력서를 처음 등록하거나 기존 이력서를 한 번이라도 업데이트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수능날짜, 내년 최저시급과 같은 주요 알바몬 회원 맞춤 퀴즈부터 지도형태로 알바를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알바지도’와 같은 주요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다. 퀴즈형 콘텐츠로 재미는 물론 향후 알바 구직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가득 담았다.

 

우선 매일 1회 ‘즉석당첨 퀴즈’를 풀면 2만3000개에 달하는 기프티콘부터 ▲에어팟 맥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 무신사 상품권 50만 원 ▲아크네스튜디오 머플러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매주 월요일마다 오후 12시부터 1시 사이 ‘타임어택 래플 퀴즈’가 진행된다. ▲현금 100만 원 ▲아이폰17 Pro ▲맥북 에어 ▲샤넬 카드홀더 ▲산산기어 재킷&휴먼메이드 백팩 등 젠지(Gen Z)세대 이목을 사로잡을 선물이 주차별로 준비됐다.

 

두 번째는 친구 초대 이벤트다. 알바투어 원정대 참여 초대를 받고 친구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여행지원금 100만 원 ▲리드볼트 캐리어 등 여행 ‘필수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수능 종료 직후부터 알바투어 모집이 시작됐으며, 알바몬 내 실제 공고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알바투어 원정대로 선정되면, 다가오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부산, 경주, 통영 중 하나의 도시에서 알바하고 여행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는다. 단순 근로를 넘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지역 문화와 사람들을 만나면서 시야를 넓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알바몬이 A부터 Z까지 운영하는 지역 상생형 브랜드 캠페인으로, 청년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청년 인구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남권 소상공인들에게는 에너지와 활력을 겸비한 젊은 인력을 제공하는 협력 모델을 제시한다.

 

김여름 잡코리아·알바몬 비욘드브랜딩팀 팀장은 “수험생과 대학생이 가장 원하는 알바와 여행 경험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알바투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수능 이후의 시간 그리고 이어지는 방학을 맞아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알바투어 원정대에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퀴즈만 참여해도 1억 원 상당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알바 투 억’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애와의 30분' 츄, '찐팬'과 30분 진한 만남 '롱테이크 무편집'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츄가 ‘최애와의 30분’ 첫 회 게스트로 등판, 자신의 ‘찐팬’과 30분 동안 진한 만남을 가지며 ‘인간 ENFP’의 매력을 폭발시킨다. 19일(수)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제작 스페이스래빗, 연출 남성현 안광현)은 팬들이 인생에 한 번 만나기도 힘든 자신의 ‘최애(가장 애정하는 사람)’와 30분을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임상진 닥터 셰프 초청 갈라 디너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이 오는 20일 임상진 닥터 셰프를 초청해 특별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풍 전석수 마스터 셰프와 임상진 닥터 셰프가 협업해 ‘음식과 약은 근원이 같다’는 의식동원(醫食同源) 철학을 담은 총 9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코스 요리는 △기운을 깨우는 백태 두유 △활복도

3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제14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병원 소화기내과 장재영 교수가 11월 14일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열린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평의원회에서 제14대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027년 11월부터 2년간이다.장재영 차기 이사장은 선출 직후 부이사장직을 수행하며 차기 집행부 운영 준비에 들어갔다. 장 교수는 “지난 20여 년간의 학회 활동 경험과 내시경 질관리 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