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여행 트렌드 반영...일본 소도시 여행지 '엄선'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9:24: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홈쇼핑이 예술·문화를 결합한 신개념 해외 소도시 테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25분부터 60분 간 TV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아트·소도시 힐링 콘셉트로 구성한 '예술의 섬 나오시마 문화기행'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현대홈쇼핑>

 

나오시마는 한때 사람이 거의 살지 않던 작은 섬을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예술의 섬’으로 재정비한 곳으로, 국내에선 해변에 설치된 쿠사마 야오이의 대표작 ‘노란 호박’ 등을 볼 수 있는 이색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해외 유명 대도시보다 현지 특유의 문화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소도시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는데다, 예술·전시·문화 등 취향 기반의 경험형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은 단순 관광이나 쇼핑 중심의 기존 여행패키지 상품과 달리, 예술 감상과 현지 문화 체험 활동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현대 미술의 중심지인 나오시마 3대 미술관(△안도 뮤지엄 △베네세 하우스 △벨리 갤러리) 투어를 포함한 예술 테마 코스는 물론, 다카마쓰의 대표 관광지인 리츠린 공원과 주조기념관 관람, 우동 만들기 등 다양한 로컬 기반 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모든 일정은 온천호텔에서 숙박하며, 전담 가이드가 인천공항에서부터 미술관 투어까지 전 일정 동행한다. 방송 중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2천 엔 상당 자유식 2회 제공 및 사누키 우동면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2박 3일 코스(79만 9,000원~99만 9,000원), 3박 4일 코스(99만 9,000원~129만 9,000원) 등 일정에 따라 변동되며 다음달 17일부터 내년 3월 28일 중 지정일 출발이 가능하다.

 

박봉석 현대홈쇼핑 라이프사업부장은 “예술 테마를 접목한 여행 상품을 업계 최로로 기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여행 뿐 아니라 문화·예술 전반에서 다양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뉴원사이언스, 소아암 환아 위한 ‘내 친구 니버’ 캠페인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전광현)가 소아암 환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섰다. 회사는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주관하는 ‘내 친구 니버’ 캠페인에 참여, 중앙연구소 뜨개 동호회 ‘뜨담뜨담’ 회원 주도로 제작한 니버 인형을 환아들에게 전달한다고 27일 밝혔다.‘내 친구 니버’ 캠페인은 교육동화 속 캐릭터를

2

서울디지털대, ‘K-컬쳐 한류전문가’ 자격 과정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문화예술경영전공이 2026학년도부터 ‘K-컬처 한류전문가’ 자격 과정을 신설하고 문화예술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갖춘 융합형 전문인력을 양성한다고 27일 밝혔다. 문화예술경영전공은 ‘K-컬처 한류전문가’ 자격 과정을 통해 대표적인 한국 문화인 K-콘텐츠, K-아트, K-POP 등 다양한 한국문화예술 영역에 문화예술 전

3

종근당 파트너사 아클립스, 메이요 클리닉과 위마비증 신약 ‘로베글리타존’ 임상 2상 협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의 글로벌 라이선스 파트너사 아클립스 테라퓨틱스(Aclipse Therapeutics)가 미국 메이요 클리닉(Mayo Clinic)과 위마비증 치료 후보물질 ‘M107(로베글리타존)’의 임상 2상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클립스는 연구자 주도 임상시험 ‘LOGAST(Lobeglitazone for t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