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추석맞이 ‘팝업 콘텐츠’ 강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09:31:09
  • -
  • +
  • 인쇄
400여 종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등 즐길거리 가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과 고척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등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마련했다.

 

▲ [사진=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30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열고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핫휠, 스포츠카드, 헥스봇 등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코리아보드게임즈 상품을 선보인다.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 내 ‘더 팝업’에서 진행하며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전략ㆍ테마 게임까지 포함해 400여 종의 보드게임과 단독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반지의 제왕 테마의 최신 협력 게임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긴 연휴 기간 동안 지루함을 달래줄 볼거리와 함께 입을 즐겁게 해줄 먹거리 콘텐츠도 마련했다.

 

용산점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추석맞이 구미 당기는 미식 모음집 ‘추ㆍ구ㆍ미 팝업스토어’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모둠전, 한우, 용돈 꾸러미 등을 콘셉트로 재미까지 더해 만든 쿠키 세트와 까먹는 귤 화과자, 핵/불땡초맛김, 곶감산도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제기차기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더 가든에서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가든 뮤직 페스티벌 시즌2’도 진행한다. 4일에는 ‘가든 노래자랑’이 열리며 5일에는 ‘가든 댄스배틀’이 펼쳐진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는 와인, 책, 디저트, 옷 등 선물하기 좋은 콘텐츠를 모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야외광장에서는 와인 무료 시음이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와인킹 팝업스토어’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폴햄&클라비스 팝업스토어도 9일까지 진행한다.

 

A, B, C동 1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전문 서적과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는 ‘교보문고’와 간식이나 선물용으로 좋은 세화연 개성주악 그리고 다양한 키즈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키즈브랜드 대전’을 각각 진행한다.

 

HDC아이파크몰 최용화 영업본부장(상무)는 "추석 연휴를 맞이 해 즐겁게 쇼핑도 하고 집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팝업 콘텐츠를 강화 했다”라며 “아이파크몰에 준비한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추석 당일을 포함해 연휴 전 기간 동안 정상 운영하며, 고척점은 추석 당일에 한해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영업 시간을 단축하고 나머지 휴일 기간은 정상 운영에 나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 곡성 공장, ISCC PLUS 인증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금호타이어 국내 곡성공장이 ISCC PLUS (International Sustainability and Carbon Certification, 국제 지속가능성 및 탄소 인증)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CC PLUS는 바이오 및 재활용 원재료를 포함한 대체 원재료의 신뢰성과 추적 가능성을 검증하는 국제 인증이

2

쿠팡, 사고 예방 민관 협력 캠페인…화물차 '사각지대 주의' 알림 부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합심해 기획됐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

3

"전·갈비도 '배민'에서 할인 픽업" 서울시와 '외로움 없는 추석' 캠페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홀로 지내는 서울 시민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서울시와 ‘상다리 부러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배민이 시민들의 외로움과 고립감 해소에 협력하기 위해 지난해 맺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