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2023년 신입사원 공채···내달 3일까지 서류접수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8 09:37:56
  • -
  • +
  • 인쇄
관리‧영업은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

DL건설은 지난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023년 신입사원 정규직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점에 대한 제한은 없다. 내년 2월 중 입사 가능한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 DL건설이 2023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DL건설 제공]

 

모집 분야는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안전 ▲관리 ▲영업 등이다. 관리‧영업은 전공 무관하며 나머지 분야는 각 분야의 관련 전공자가 지원 대상이다. 채용 우대사항은 ▲직무 관련 자격증·수상 경력·인턴 경험 보유자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 등이다.

DL건설은 ▲서류 전형 ▲AI 종합 역량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의 순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장기적인 인재 육성과 더불어 사회적으로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