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튀르키예 관광청과 손잡고 ‘튀르키예 일주’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09:39: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협력해 유럽·아시아·중동의 문화가 교차하는 ‘튀르키예 일주’ 상품을 27일 공개했다. 

 

이 상품은 일반 패키지와 프리미엄 ‘TOP PICK’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 [사진=노랑풍선]

 

먼저 일반 상품은 대한항공(주 2회/수, 금요일)·아시아나항공(주 4회/화, 목, 금, 토요일 오전)·에어프레미아(주 2회 화, 금 오전)·에티하드항공(주 2회/월, 수요일 오후) 등 다양한 항공편으로 2026년 4월까지 출발 가능하며, 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 및 월드체인 호텔, 온천호텔이 기본 포함된다.

 

프리미엄 ‘TOP PICK’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과 업그레이드 객실을 제공한다. 쇼핑 일정을 배제해 여행 본연에 집중할 수 있다. ‘괴뢰메 야외 박물관’, ‘라오디게아 교회’, ‘성소피아 성당’, ‘돌마바흐체 궁전’ 등 꼭 둘러봐야 하는 튀르키예 10대 명소 내부 입장 일정도 이어진다.

 

▲양갈비 BBQ ▲피데 ▲아다나케밥 ▲카이막 등 현지 미식 체험과 함께, ▲카파도키아 밸리댄스 관람 ▲보스포러스 해협 크루즈 ▲이스탄불 피에롯티 언덕 케이블카 탑승 등 3대 특전도 포함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동서양의 문화와 절경, 다채로운 미식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특히 ‘TOP PICK’ 상품은 깊이 있는 역사·문화 탐방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모두 원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돼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