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09:43: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스카치블루 클래식(SCOTCH BLUE CLASSIC)’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내 일상을 물들이는 스코틀랜드’ 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세밀한 블렌딩으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며,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법에 어울리는 훌륭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특히,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하이볼과 같은 믹솔로지(Mixology) 문화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의 ‘스카치블루’의 라인업보다 용량을 늘린 700ml 제품으로 일상에서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의 스카치블루 라인업과 같은 40도를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하이볼 전용 잔이 포함된 ‘스카치블루 클래식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믹솔로지용 위스키에 대한 계속된 관심에 발맞춰 2025년도 롯데칠성음료의 첫 신제품으로 ‘스카치블루 클래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2025년 새해에도 대한민국 주류 시장의 트렌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인터 화장품 기술혁신센터, 세계화장품학회서 연구성과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총 6건의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화장품학회는 매년 전세계 화장품 전문가와 연구자들이 참여해 화장품 과학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2

LG전자, 美 에미상 공식 TV 파트너로 선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미국 방송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에미상의 공식 TV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에미상을 주관하는 미국 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협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는 2026년 말까지 공동 마케팅·광고·제품 지원 등 다방면에서 협력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LG전자와 협회 간 장기간 지속된 B2B 거래로 쌓

3

애경산업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했다.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더했다. 모공과 피부 탄력, 주름 등 개선을 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