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경쟁의 재미 높이는 ‘전쟁 점수’ 시스템 도입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5 09:49:22
  • -
  • +
  • 인쇄
길드 ‘전쟁 점수’ 도입으로 치열한 경쟁의 묘미 더해
‘최상급 장비 뽑기 10+1’ 티켓 주는 ‘강력한 7일 접속 보상’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유발하는 ‘전쟁 점수’ 시스템이 도입된다. 길드에 소속된 캐릭터가 전쟁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길드에 기부를 하면 ‘전쟁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게임빌 제공]

PvP가 가능한 ‘심연’ 필드에서 상대방을 처치한 경우를 포함해 ‘점령전’, ‘팀전투’, ‘길드전’ 등 RvR(다대다 전투) 콘텐츠에서 승리할 때 전쟁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길드 기부는 골드를 통한 ‘무료 기부’와 ‘다이아 기부’가 가능하다. 재화를 기부하는 양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전쟁 점수가 달라진다.

전쟁 점수는 랭킹에 따라 개인 단위와 길드 단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쟁 점수 3위 이상의 길드는 길드 엠블럼에 특수 효과가 적용되며 최대 ‘300만 골드’와 다음 레이드 개편 업데이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레이드 입장권 3장’이 주어진다.

개인 랭킹 보상도 지급된다. 매주 상대 연맹원을 처치한 수에 따라 상위 5명에게 ‘학살자’ 칭호를, 매주 전쟁 점수를 많이 획득한 캐릭터 상위 5명에게 ‘전쟁 인도자’ 칭호가 부여되며 최대 ‘300만 골드’와 ‘전투 보조 상자’ 3개를 선물한다.

100레벨 이하 캐릭터 중 가장 높은 전쟁 점수를 보유한 유저에게는 ‘슈퍼 루키’ 칭호가 부여되고 ‘200만 골드’를 지급한다. 전쟁 점수 랭킹은 매주 월요일에 갱신되어 치열한 순위 싸움을 벌이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강력한 7일 접속 보상’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총 7일간 하루 하나씩 ‘빛나는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빛나는 선물 꾸러미에서는 ‘최상급 장비 뽑기 10+1’ 티켓, ‘랜덤 수호요정 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로, 국내·외 마니아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게임은 RvR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