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9:51:2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4일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08년 출시한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으로,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생면을 납작한 모양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하고 볼륨감 있는 식감을 구현했다. 소스는 고추장과 멸치, 어묵 육수로 만들고, 토핑으로 파슬리와 볶음 흑깨를 더해 분식점 떡볶이 특유의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쫄깃한 생면과 깊은 맛이 특징인 생생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갈 제품”이라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푸드 떡볶이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은 14일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지난해 사회적 가치 6조6545억 창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2일, 지난해 KB금융의 ESG 경영활동을 담은 ‘2024년 사회적 가치 성과 보고서’를 통해 총 6조6545억 원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했다고 13일 밝혔다.KB금융은 매년 ‘사회적 가치 성과 보고서’ 발간을 통해 고객, 주주, 투자자,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KB금융의 사회적 가치는 비금융

2

"밤하늘의 신비로움, 테이블 위에 수놓다" 코렐 브랜드, 가을 맞이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Celestial Wo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신비롭고 우아한 밤하늘을

3

올해도 질타 이어진다...국감에 주요 유통기업 수장 줄소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는 14일부터 시작되는 국회 국정감사에 쿠팡 등 유통업계 주요 경영진이 증인으로 소환된다. 14일 유통업계와 정치권에 따르면 오는 14일 열리는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중소벤처기업부 대상 국감에서는 플랫폼 업체와 판매자 간의 수수료 공제 구조 등 거래 공정성에 대한 집중 점검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산자위 국감에는 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