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3분기 '모닝 세트' 이용 고객...1분기 대비 23% 증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3 09:58: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커피와 푸드로 구성된 ‘모닝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조합된 샌드위치에 대한 선호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가 선보인 아침 메뉴 프로그램으로, 오전 시간대에 간편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판매를 시작했다. 모닝 세트 구매 고객은 최대 17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는 앞서 올해 1월, 모닝 세트 푸드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대상 푸드를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늘렸다. 이 중 샌드위치 품목을 3종에서 6종으로 2배 늘리자 3분기 모닝 세트 이용 고객은 1분기 대비 약 23% 증가했다.

 

모닝 세트의 인기 품목은 단연 샌드위치다. 특히 고객의 선호가 높았던 상품은 베이컨, 치즈, 계란 등이 포함돼 탄단지가 적절히 조합된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로 나타났다.

 

이 같은 고객의 수요를 토대로 스타벅스는 이달 13일부터 모닝 세트 구성에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 ‘B.L.T. 샌드위치’ 등 2종을 추가했다.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는 노릇하게 구운 브리오슈 식빵 사이에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와 고소한 베이컨을 넣었으며, ‘B.L.T. 샌드위치’는 통밀 식빵에 참나무로 훈연한 베이컨과 신선한 로메인과 토마토를 넣었다. 두 상품 모두 식사 대용 샌드위치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스타벅스가 소개 중인 모닝 세트 라인업은 ▲하루 한 컵 RED+ 세트 ▲탕종 플레인 베이글 세트 ▲탕종 블루베리 베이글 세트 ▲에그 클럽 샌드위치 세트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 세트 ▲더블 에그 브렉퍼스트 & 체다 샌드위치 세트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세트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세트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 세트 ▲B.L.T. 샌드위치 세트 등 총 10종이며, 이 중 샌드위치는 7종이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대상 푸드와 함께 구매 시 구성에 따라 최대 17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0원 추가 시 카페 라떼 혹은 바닐라 라떼로 음료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차액 결제 시 사이즈 업 혹은 디카페인, 1/2 디카페인 원두로도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모닝 세트 이용 고객에 대한 의견을 지속 모니터링하며, 보다 다채로운 스타벅스의 푸드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수요를 기반으로 모닝 세트 푸드 구성을 다변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모닝 세트는 고객분들이 스타벅스의 커피와 푸드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이번에 리뉴얼된 라인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다채로운 식사 대용 푸드를 경험하시며 보다 활기찬 아침을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레놉티,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성 기반 코스메틱 첫 진출…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가 약 1년 6개월 만에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확장에 나선다. 레놉티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그동안 이너뷰티 중심으로 구축해온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성’을 코스메틱 라인으로 처음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레놉티의 첫 코스메틱 신제품인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로,

2

카카오헬스케어, 파프짐과 커넥티드 헬스 비즈니스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헬스케어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전문 기업 파프짐과 커넥티드 헬스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카카오헬스케어의 전문 의료진을 포함한 임직원과 파프짐의 트레이너, 영양사, 물리치료사가 함께 건강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병원, 일반 이용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펼칠 예정이

3

'HBM' 전쟁 선제 대응…SK하이닉스, 청주에 19조 'AI 패키징 심장' 구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공지능(AI) 경쟁이 격화되면서 AI 반도체 핵심 부품인 메모리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고대역폭메모리(HBM)는 2025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이 33%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며, 글로벌 반도체 업계의 전략적 대응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 같은 환경 변화 속에서 SK하이닉스가 AI 메모리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