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에어, 센서 활용한 초소형 바디드라이어 ‘BODY-2’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09:59:5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플러스에어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쓸 수 있는 ‘BODY-1’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지난 8월 22일 새로운 센서로 작동하는 프리미엄 초소형 바디드라이어 ‘BODY-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스에어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BODY-2’는 프리미엄 라인의 초소형 바디드라이어이며 기존의 부피가 큰 바디드라이어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센서로 작동된다.

기존 ‘BODY-1’은 발로 터치해 작동하는 제품이었지만 이번에는 더 편리하게 센서로 작동되는 방식으로 개발됐다. 또한 바디드라이어에 그저 다가가기만 하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양발을 인식해 더욱 더 몸을 편리하게 말릴 수 있도록 개발됐다.

회사 측은 “바디드라이어는 작지만 BLDC 모터를 통해 더욱 더 강력한 음이온 바람으로 피부의 수분을 지키고 빨리 건조된다.”며, “기존 바디드라이어와 달리 68db의 저소음이 설계가 되어 있으며 벽에 걸어서 헤어드라이기로 사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6일 14시 제품의 펀딩이 시작되며 알림신청을 통해 오픈런으로 구매 시 10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플러스에어 관계자는 “저희의 슬로건인 ‘바람과 함께 바람을 더하다’처럼 플러스에어는 바람에 관련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더 나은 삶의 질을 소비자들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