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균 알스퀘어 대표, '소프트웨어산업인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06 10:02:37
  • -
  • +
  • 인쇄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가 국내 소프트웨어(SW)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알스퀘어는 이 대표가 지난 5일 한국SW산업협회가 개최한 '제23회 SW 산업인의 날' 행사에서 '2022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 [사진=알스퀘어 제공]


이 대표가 이끄는 알스퀘어는 직접 전수조사로 확보한 국내외 빌딩 30만 개를 데이터베이스(DB)로 구축했다.

또 IT와의 융합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 새로운 SW 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알스퀘어는 국내외 상업용 부동산 빌딩 DB를 토대로 한 데이터 애널리틱스와 오피스·리테일(상업시설)·물류센터 임대차 중개 및 매입·매각 자문, 부동산 자산관리(PM), 인테리어·리모델링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대표는 "알스퀘어가 보유한 독보적인 데이터와 IT를 결합해 한층 고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차 형태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차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헛개차 구수한 맛 제로’, ‘깨수깡 아이스블렌딩티 감귤헛개 제로’ 2종을 출시한다. 24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소비자에게 다양한 맛과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숙취 해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수한 헛개 맛과 상큼한 감귤 맛의 깨수깡을 개발했다.

2

"가을 멋쟁이 되어볼까" 쿠팡, '맨투맨·후디 페어'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개최한다. 24일 쿠팡에 따르면 일교차가 커지고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캐주얼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커버낫·세터·널디·말본 등 인기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해

3

에어프레미아, 전사적 ‘안전보건캠페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지난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안전보건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항공사의 표준기압인 ‘1013hpa(헥토파스칼)’을 모티브로 10월13일을 에어프레미아의 안전데이로 지정,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 조성’을 목표로 전 직군이 참여해 안전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