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퀘어, 신임 고문에 박응한 전 행정공제회 본부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3 14:33:0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알스퀘어는 박응한(60) 전 행정공제회 부동산·인프라본부장을 고문 및 부동산 투자개발 자회사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 박응한 알스퀘어 고문 [사진=알스퀘어 제공]


박 대표는 한양대에서 도시공학을 전공하고,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론스타를 거쳐 극동건설·삼환기업에서 전무 등을 지냈다.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는 행정공제회에서 부동산·인프라본부장을 맡아 '최장수 투자책임자'로 지내며 다양한 부동산·인프라 투자를 이끌었다.

2008년에는 글로벌 금융 위기로 위기에 처했던 판교 알파돔시티 프로젝트를 우량 사업장으로 탈바꿈시키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박 대표의 풍부한 경험이 알스퀘어의 데이터 경쟁력과 만나 회사의 견고한 성장에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