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3 10:19: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K매직이 어린이들에게 스스로 물 마시는 건강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 포스터 [SK매직 제공]


SK매직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올인원 직수 정수기’ 하단에 ‘어린이 버튼’을 탑재해 키가 작은 어린이들도 어른의 도움 없이 언제나 쉽고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버튼 기능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조작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도 제작했다.

보다 많은 아이들이 참여해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마련하고, 이를 확산 시키기 위한 이벤트를 다음 달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어린이들과 꾹꾹댄스를 따라한 영상을 본인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K매직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경품도 푸짐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정수기(2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밖에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얻은 인기상 1명에게도 정수기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내달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SK매직 관계자는 “물은 우리 몸의 약 70%를 차지할 만큼 건강과 생명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요소로 어릴 때부터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한 물 섭취 습관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