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13 11:05:54
  • -
  • +
  • 인쇄

SK매직(대표 윤요섭)이 화구 간 경계와 가열 사각지대를 없앤 ‘보더리스 인덕션(모델명: IHR-BQ40E/410)’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으로 3400W의 국내 최고 화력을 탑재했다. 

 

▲ 13일, SK매직 광고모델이 신제품 ‘보더리스 인덕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SK매직 제공]

 

촘촘하게 배열된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 화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모든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리 가능하다. 전체출력은 6600W(IHR-BQ410 기준)로 여러 가지 요리도 단시간 한 번에 조리 가능하고 맛은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화력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국내 유일 모든 화구의 화력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가능하다.

화구는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상판은 독일 SCHOTT 본사에서 직접 생산한 루비오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했다. 여기에 초슬림 메탈 프레임을 더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문제를 방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높였다.
 

▲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IHR-BQ40E) 제품컷 [SK매직 제공]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과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모니터링 기능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출시한 보더리스 인덕션의 일시불 가격은 259만 원~279만 원이며 렌탈 계약 시 월 렌탈료는 4만 4900원(IHR-BQ40E, 5년 기준)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혹은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플렉스 냄비’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우브(STAUB) 냄비, 그릴 2종세트 또는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을 증정한다.

렌탈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15% 할인을 제공한다. 보더리스 인덕션 관련 정보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