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이영애 광고영상 500만뷰 돌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6-11 10:47:18
  • -
  • +
  • 인쇄
KB GOLD&WISE the FIRST
고객 자산관리 프리미엄 이미지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의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500만뷰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조회수가 500만뷰를 넘어섰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어 실제 인터뷰를 광고로 만든 54초 온라인 광고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KB GOLD&WISE the FIRST에서 종합자산관리를 받고 있는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광고는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GOLD&WISE the FIRST를 택한 이유를 담은‘선택 편’을 5월 초 공개한데 이어 지난 1일 2년 간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은‘추천 편’을 공개했다. 두 광고 영상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500만뷰를 넘어섰다.

 

KB국민은행은 이날 실제 이영애 배우와의 인터뷰를 담은 추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갤러리에 왔다는 느낌, 자꾸 가고 싶다라는 느낌이 든다', 'KB금융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나만을 위해 관리를 해준다', '제가 진짜 고객이니까 더 적극적으로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는 멘트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광고에서 기획된 카피가 아닌 배우의 진실된 인터뷰를 사용한 것은 이례적"이라며 "이번 영상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생각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했고 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광고 영상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