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설 특집전’ 친환경 먹거리 선물 대거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0 10:52: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최유라쇼’ 설 특집전을 통해 글로벌 식품 브랜드, 지역 특산품 등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대거 소개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업계 최장수 프로그램인 최유라쇼는 2009년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2조 원을 돌파한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최유라쇼' 설 특집전을 통해 글로벌 식품 브랜드 등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대거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제공]

 

명절 성수기마다 지역별 우수 특산품과 단독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롯데홈쇼핑 명절 특집 방송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실제로 지난해 추석 명절 기간에는 일반 방송 평균 주문액의 4배가 넘는 200억 원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특히 제주도 산지에서 직송하는 자연산 ‘제주특대갈치’가 주문 수량 1만 5000건을 기록하는 등 지역 친환경 특산품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국내외 친환경 먹거리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롯데호텔 식사권도 증정한다.

오는 12일에는 지난 명절 특집전 기간 주문 수량 1만 건 이상을 기록한 ‘타바론 티세트’를 선보인다. 천연향료만을 사용한 독창적인 블렌딩 티와 100%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티백을 사용했다.

이어서 국가 공인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스페인 ‘벤타델바론 올리브오일’과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세페 주스티 발사믹 세트’를 판매한다.

오는 14일에는 당일 수확한 유기농 민들레만 착즙해 만든 독일 ‘쉐넨베르거 민들레 착즙주스’, 무항생제, 무첨가물 한우 사골을 20시간 이상 우려낸 ‘설성목장 한우곰탕’, 15일에는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1++ 등급 인기 부위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또한 국내산 강원도 약콩만 사용해 전통방식 그대로 담근 된장‧간장‧고추장으로 구성된 ‘동트는 농가 장세트’도 판매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사전 기획을 통해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만큼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자녀 교육과 환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며 학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뉴스레터를 제작하게 됐다.이번에 발간한 뉴스레터는 최

2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NS RISE 크루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10일 원광대학교 RISE(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3

한화, BAE와 차세대 GPS 솔루션 기술협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BAE 시스템즈(이하 BAE)와 협업을 통해 다연장 로켓 천무의 현대 전자전 대응력을 한층 높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BAE와 ‘천무 유도탄과 고성능 항재밍 위성항법장치(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연동을 위한 기술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항재밍’ 은 강력한 전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