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맞아 소외계층 아동에 명절 간편식‧방한용품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7 14:59: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홈쇼핑은 17일 설날을 맞아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명절 간편식과 방한용품으로 구성한 ‘행복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 사회공헌활동 ‘희망수라간’의 일환이다. 소외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희망수라간은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반찬을 정기적으로 전달하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이다.
 

▲ 롯데홈쇼핑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이 지역 아동센터에 '행복 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된 당일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박래찬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기능성 내복과 떡국‧사골‧참기름 등 간편식으로 구성한 ‘행복 꾸러미’를 전달했다.

또한 롯데홈쇼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이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아동센터에 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이는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 아동 35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영등포구청 내 전용 조리시설 ‘희망수라간’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 매달 반찬을 조리해 전달해 왔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맞춤형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2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3

우리銀-서울중부경찰서, 보이스피싱 직통 핫라인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경찰과 손잡고 신속 대응 체계를 가동한다.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서울중부경찰서와 ‘피싱 범죄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영업점과 경찰을 직접 연결하는 직통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 상황 발생 시 경찰 대표번호로 신고하면 5분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