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마블 미니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 전격 오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2-06 10:52:19
  • -
  • +
  • 인쇄
선착순 10만명 해외소수점주식 공짜

KB증권이 M-able 미니(마블미니)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전격 오픈했다. 소수점 매매로 초보,소액 투자자도 해외 우량주식에 부담없이 투자가 가능하며 해외소수점주식 지급 등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요즘 불고 있는 소액 투자 열풍에 힘입어 MZ세대와 자녀를 위해 장기투자를 원하는 부모세대의 니즈에 발맞추어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M-able 미니(마블미니)에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 이미지=KB증권 제공


마블미니는 올해 8월에 론칭한 주식초보자들을 위한 앱으로 증권방송과 주식매매를 결합하여 앱 안에서 전문가들의 종목분석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종목을 즉시 매매 할 수 있다. 출시 이후 3개월만에 3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오늘의 앱으로 선정되어 앱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는 미국 고가의 주식을 소액으로 살 수 있는 서비스로, 1주 단위로 거래되는 기존 매매 방식에서 0.1주, 0.2주, 0.3주 등 소수점 단위로 주식을 사고 파는 거래 방식이다. 약 420만원 수준의 아마존 주식을 1천원(약 0.000238주) 단위로 매수할 수 있어, 소액 투자금의 고객들도 미국 우량주를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서 모을 수 있다.

마블미니는 해외주식 매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미리 달러로 환전하지 않아도 원화로 해외주식을 살 수 있고 매매시 환전 수수료도 없는 ‘글로벌원마켓’ 을 함께 오픈한다. 여기에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까지 할 수 있게 되어 해외주식이 생소하여 어렵게 느끼는 주식초보자들이 해외주식 구매를 달러 환전 없이(환전수수료 무료), 원화로, 원하는 금액만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 오픈시, 소수점 구매 가능한 미국 주식과 미국 ETF 약 300여개 종목을 제공하며 최소 금액은 1000원 단위로 24시간 언제든지 주문 및 취소 가능하다.

또한, 해외 소수점 주식으로 장기 투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해외주식 소수점 정기구매’서비스를 시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다수의 종목을 구매기간, 시점, 금액을 정하여 정기적으로 구매해 주는 것으로 소수점매매 약관 동의 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마존, 테슬라, 스타벅스 주식을 6개월간 매주 매수하도록 신청해 놓으면 정기적으로 주문한 금액만큼 구매해 주는 서비스다.

KB증권은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12월 6일(월)부터 31일(금)까지‘해외주식 소수점 랜덤 박스’를 진행한다. 해외 소수점 주식을 커피 한잔 값인 5000원 이상 매수한 구매 고객 누구에게나 선착순 10만명까지 해외 소수점 주식 1종목을 최저 5000원부터 최대 1백만원까지 랜덤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22년 2월 28일까지 해외 소수점 주식을 종목별 일 10만원 이하 매수시 별도의 신청 없이 수수료 0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에 대한 젊은층 고객의 관심 및 요구가 커지는 상황에서 고액의 해외주식 구매를 부담스러워 했던 고객들이 소수점 매매로 부담없이 해외주식 구매 경험을 하고 더불어 혜택까지 누리기를 바란다면서 해외주식 거래에 대한 편의성 제고하고,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하여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를 쉽고 재미있게 거래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윤병태 나주시장,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에서 윤병태 나주시장이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2

정관장 황진단, 오덴세 컬래버로 품격 높인 '세라믹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환(丸) 브랜드 ‘황진단’이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Odense)’와 협업한 ‘황진단 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상위 2% 홍삼인 지삼(地蔘)을 황실 전통 비법으로 빚어낸 ‘황진단’ 14환과, 모던한 감성의 세라믹 소재로 제작한 ‘오덴세 센터피스’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이

3

후아유, 2026년 첫 컬렉션 ‘Urban Rhythm’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2026년 첫 컬렉션 ‘Urban Rhythm(어반 리듬)’을 28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후아유 온·오프라인 전 매장을 통해 동시 출시된다. ‘Urban Rhythm’은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 환경 속에서도 자신만의 템포를 유지하는 태도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소음과 속도가 공존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