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해 이벤트 실시…콘텐츠 '영지전'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4 10:56:44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달 17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영지전’을 오픈하며, 19일까지는 ‘스페셜 황금상자 1+1이벤트’를, 11일까지는 ‘루비 소모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영지전’은 진영전 방식의 PvP 콘텐츠로 영지 점령을 위해 진영 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된다.

내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자신의 기여도에 따른 순위 보상이 주어진다.

‘스페셜 황금 상자 1+1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에서 ‘스페셜 황금 상자’ 구매 시 획득하는 아이템을 추가로 1개 더 받을 수 있다.

스페셜 황금 상자를 통해 ‘인피니티 카드 소환권’,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루비 소모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한 루비의 양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1만 루비부터 100만 루비까지 보상이 지급되며, 10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3장’, 5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회부터 10회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엠게임 '귀혼M', 신규직업 '아사신·문파전'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2D 횡스크롤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귀혼모바일(M)’에 신직업과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 성장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직업 ‘아사신’은 6

2

넥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리마스터 등 겨울 1차 업데이트 적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사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키네시스의 핵심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스킬 이펙트와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하며 ‘싸이킥 포인트’를 삭제하는 등 새로운 스킬과 합리적인 전투 구조로 최신의 플레이 경향과 맞

3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