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프리미엄 커피 선물세트' 4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1:05: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선물세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 이라는 콘셉트 아래, 기존에 없던 새로운 패키지와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 <사진=이디야커피>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라인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MD상품을 담아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췄다. 부드럽고 따뜻한 패키지 디자인에 커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도자기 머그를 더해 감각적인 무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커피믹스 선물세트 ▲라떼 선물세트 ▲핸드드립 선물세트 ▲WCIGS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 선물세트 등 총 4종이다.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베스트셀러인 커피믹스 4종(골드블렌드, 모카블렌드, 헤이즐넛, 클래식 커피믹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 선물해도 만족도가 높은 선물세트이다.

 

‘라떼 선물세트’는 인기 라떼 3종과 심플한 디자인의 머그로 구성되어 커피 입문자부터 라떼 마니아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디야만의 노하우를 담아, 라떼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을 집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핸드드립 선물세트’는 지역별 원두 특성을 살린 3종 구성에 드립백을 내릴 수 있는 블랙 머그를 더해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 원두 고유의 산미와 단맛을 균형 있게 담아 집에서도 카페처럼 풍부한 풍미를 즐기고 싶은 분께 선물하기 적합하다.

 

‘WCIGS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 선물세트’는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된 스틱커피 3종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아메리카노의 깊은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선물세트 4종은 이디야커피 공식 온라인몰, 직영몰,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먼저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명절 시즌에 한정해 운영하던 선물세트를 일상 속에서도 감사한 분께 선물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감도를 높여 새롭게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선물세트 라인업을 확대하여, 일상 곳곳에서 이디야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글로벌로지스, 깨끗한나라와 손잡고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생활 혁신 솔루션 플랫폼 기업 깨끗한나라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깨끗한나라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현수 깨끗한나

2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투유 저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으로 당 부담을 줄인 초콜릿 ‘투유 저당’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유 저당은 제품 한 개당 섭취 당을 2g으로 설계해 방울토마토 4알 분량 수준에 그쳤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초콜릿의 평균 당 함량과 비교해 80% 이상 낮은 수치다. 카카오 함량은 30% 이상으로, 카카오 특유의 진

3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