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1위, '삼다수' 판권 나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1:07: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가 제주도 외 국내 지역에서 제주삼다수 유통을 담당할 위탁판매사 선정을 위한 입찰 절차에 돌입한다.


공사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5일간 사전규격공개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절차는 본 입찰에 앞서 제안요청서의 주요 내용을 공개함으로써, 입찰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참여 희망 업체들이 사업 내용을 충분히 검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다.
 

▲ 제주개발공사

본 입찰공고는 6월 5일부터 7월 24일까지 약 7주간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해 진행되며, 6월 13일에는 서울에서 제안요청서 사전설명회도 개최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제주도 외 지역 위탁판매사 선정은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전국으로 확산시키고, 공사의 지속가능한 수익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제주의 미래지향적 발전을 함께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전략적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번 입찰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판매 확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유능한 위탁판매사를 선정하고, 오는 7월 말 우선협상대상자를 확정할 계획이다. 계약기간, 위탁범위 등 세부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 게시된 제안요청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여기어때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미션 참여 시 여행권·게임 아이템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크래프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인기 게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풍성한 경품 혜택을 마련했다. 22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다음 달 1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최대

2

파우, 나태주 시인 시적 감성 더한 새 싱글 9월 29일 컴백 확정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남성그룹 파우(POW)가 오는 9월 29일 컴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나섰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2일 타이틀과 컴백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19일에는 커밍업 이미지로 9월 29일 컴백일을 알리기도 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새 타이틀

3

'사마귀' 은애, 섬뜩한 열연으로 강렬한 존재감 발산 '소름 유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은애가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첫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은애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6회에서 극중 강연중의 어머니 박선영 역으로 등장했다. 그는 알코올성 치매와 각종 질환으로 기억과 정신이 붕괴된 채 요양병원에 머무는 인물을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극의 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