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한가위 맞아 독거 어르신 위한 후원물품 제작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26 11:14:35
  • -
  • +
  • 인쇄
취약계층 대상 따뜻한 상생의 가치 실현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한가위를 맞아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물품 제작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 중구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후원물품 제작 봉사활동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이날 봉사활동에는 신한라이프 임직원 약 4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식품 키트와 환절기 대비 전기방석 등 생필품이 담긴 후원물품 330세트를 제작했다. 제작된 물품은 신한라이프가 '사랑잇는 전화'로 수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잇는 전화'는 신한라이프 콜센터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협약을 맺고 지난 2011년부터 독거 어르신들과 일대일 매칭을 통해 건강과 안전을 확인할 뿐 아니라 정서적 안정을 돕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인연을 맺은 어르신들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명절을 맞아 작게나마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따뜻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경남 산청군에 1억원 상당 ‘추석 선물세트’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중호우 및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상남도 산청군에 약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경상남도 산청군은 지난 3월 대형 산불에 이어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긴급 구호 단계를 넘어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상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순돈육

2

감동은 덤...CJ온스타일, ‘강력한 추석 혜택’ 선물 대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숏츠(짧은 동영상)’를 앞세워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9월 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숏츠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에 맞춰 약 30편의 숏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3

제주신라호텔, 올 가을 ‘문화 예술 프로그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올 가을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트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에는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방문하는 ‘필 더 아트’와 추석 기간 ‘아트 위크’를 운영한다. 아트 투어와 나들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필 더 아트(F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