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 오르니틴&단백질 4종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40만잔 돌파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11:28:36
  • -
  • +
  • 인쇄
맛과 건강 모두 잡은 메뉴로 지속적 판매량 증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러먼데이커피(이하 먼데이커피)에서 지난 3월 선보인 신메뉴 4종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40만잔을 돌파 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신메뉴 4종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의 △오!레몽 △오!망쥬 음료 2종과 초코와 딸기, 바나나가 어우러진 △초바 프로틴 라떼 △딸초 프로틴 라떼 음료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생각해 대중적인 음료의 맛에 ‘오르니틴’ 과 ‘프로틴’을 첨가하여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과 자몽이 어우러져 상큼한 맛이 특징인 △오!레몽과 목넘김이 부드러운 망고 맛 요구르트 느낌의 △오!망쥬 음료는 4종의 신메뉴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작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수요가 급증한데다,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르니틴’ 함유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먼데이커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음료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많아 지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 해당 음료들은 시즌 메뉴로 판매 종료 기간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오!레몽 과 오!망쥬 음료는 찾아주시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상시 메뉴 등록을 가맹본사에서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라며, “앞으로도 먼데이커피는 트렌디한 음료 개발은 물론,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음료와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