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MCN 기반 K-뷰티 시장 본격 진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11:40: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허브 기업 순이엔티가 K-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26일 회사 측에 따르면, 순이엔티는 뷰티 사업 브랜드 ‘순 코스메틱(SOON COSMETIC)’을 출범하고, 첫 브랜드로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을 겨냥한 ‘닥터리프타(Dr.LIFTA)’를 오는 12월 런칭할 예정이다. 모델로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를 선정했다.


순 코스메틱은 순이엔티가 MCN사업을 통해 축적한 SNS 플랫폼 크리에이터 활용 노하우와 데이터, 틱톡 운영 경험, 글로벌 숏폼 인프라, 커머스 역량을 통합한 브랜드다. 회사는 자체 브랜드(PB), 합작 브랜드, 글로벌 총판, SNS 판매대행 등 4개 사업 모델을 병행하며 리스크를 분산하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순이엔티, MCN 기반 K-뷰티 시장 본격 진출

순이엔티는 닥터리프타를 시작으로 2026년 상반기에는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퍼포먼스형 남성 그루밍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 광고 경험을 접목시키고, 전속 크리에이터 200여 명과 글로벌 누적 팔로워 10억 명 이상이라는 영향력을 활용해 빠른 시장 안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북미 틱톡 크리에이터 2만5천 명과 80개 이상의 K-뷰티 브랜드 광고대행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확산 전략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순이엔티 관계자는 “콘텐츠로 만들어지는 제품, 제품이 곧 콘텐츠가 되는 시대에 순이엔티가 K-뷰티의 판을 바꾸겠다”며 “MCN 기반 광고성과와 글로벌 숏폼 노하우, 전문 셀러 네트워크를 모두 결집해 시장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동위 1위’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 K-브랜드지수 국가대표 금융인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 1위에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이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 미디어(Media·) 소셜(Social·) 긍정(Positive·) 부정(Negativ

2

'박장대소' 박준형 "우리더러 삐끼(?) 하라고?" 소극장 '콜'에 대략난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 브로’가 장대비를 뚫고 대학로 소극장 공연을 위해 관객 모집에 나선다. 26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5회에서는 ‘30년 지기’ 박준형-장혁이 “관객이 없어서 힘들다”는 ‘연극 배우’ 의뢰인들의 ‘콜’을 받아 ‘게릴라 콘서트’급 미션을 수행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3

'야구여왕', 최고 2.2%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 박세리 단장 '블랙퀸즈' 결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레전드 선출 15인이 국내 50번째 여자 야구단인 신생팀 ‘블랙퀸즈’를 결성, 여자 야구 통산 우승 13회를 차지한 팀과 깜짝 연습경기를 예고하며 새로운 야구 예능의 강렬한 서막을 열었다. 25일 첫 방송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에서는 김민지-김보름-김성연-김온아-박보람-박하얀-송아-신소정-신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