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임직원과 지역사회 '웰빙' 활동 전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6 11:50: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가 페르노리카 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의 날'을 맞아 '웰빙'을 주제로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사회공헌 활동의 날은 페르노리카코리아를 비롯한 전 세계 1만 9000여 명의 페르노리카 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해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날이다.
 

▲ [이미지=페르노리카코리아]

 

올해 활동의 주제는 '임직원과 지역사회를 위한 웰빙'이다. 이에 페르노리카 그룹 임직원은 물론 사회 구성원들의 정신적·신체적·사회적 웰빙을 돕는 활동을 펼쳤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먼저 임직원의 스트레스 관리와 긍정적인 사고를 함양하기 위한 웰빙 교육을 진행했다. 인지심리학 전문가 김경일 교수를 초청해 많은 현대인이 겪는 심리적인 문제들을 돌아봤다.

이어서 심신 웰빙을 위한 가벼운 걷기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임직원 전체가 남산으로 트래킹에 나섰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올해 진행한 웰빙 증진에 대한 노력을 사회 전반의 복지를 지원하는 것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임직원들의 남산 트래킹 총 걸음 수에 해당하는 복지 기금을 모아 관련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회사의 매칭 펀드를 통해 금액을 2배로 증액해 총 1500만 원 상당을 모금할 계획이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올해 주제인 웰빙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 모두가 함께 정신적‧신체적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책임 있는 사회 구성원으로의 역할을 지속해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