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6 11:51:39
  • -
  • +
  • 인쇄

게임빌이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다중이용자 롤플레잉게임(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험치와 함께 새로운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심연 맵에 추가됐다.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탈리온’ [게임빌 제공]

 

심연 맵은 ‘아렌티아 사막’과 ‘자바’, ‘협곡’ 3종류로 구성되는데 각 맵의 일일 퀘스트 참여 조건은 서로 다르다.

아렌티아 사막은 초월 레벨 101, 자바와 협곡은 각각 초월 레벨 110과 120을 달성해야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총 20개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불멸 등급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V’를 비롯해 골드와 경험치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도전 RvR 이벤트’에 길드전이 새롭게 열리며 길드전을 통해 더욱 많은 ‘RvR 빛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교환소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강화석V, ‘최상급 장비 뽑기 10+1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가위 기념 접속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장신구 뽑기 상자 10+1회’와 유료 패키지 ‘골드 주머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경험치와 골드를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필드 보스 이용자인터페이스(UI) 개선, 순간 이동 기능 추가 등이 업데이트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치킨, 첫 해외매장 미국 LA ‘미드윌셔점’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미드윌셔(Mid-Wilshire) 점’이 약 7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15일(현지시각)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새 단장한 미드윌셔점은 2007년 미국에 첫 진출해 글로벌 사업 시작을 알린 교촌이 오픈한 첫 해외 매장이다. 브랜드의 해외 확장의 시작점으로 의미가 깊은 곳

2

GC녹십자의료재단, ‘이종욱펠로우십 감염병 전문가 과정’ 연수단 대상 현장 학습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의료재단(대표원장 이상곤)은 지난 9월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간 ‘이종욱펠로우십 감염병 전문가 과정’ 연수단을 초청해 국내 감염병 관리 현장 학습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현장 학습은 GC녹십자의료재단과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이 공동 운영하는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KOFIH) ‘이종욱펠로우십 감염병 전문가 과정’의

3

루트인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 출시 직후 와디즈서 조기 완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은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이 와디즈에서 조기 완판됐다고 16일 밝혔다. ‘루트인 올레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계량해 섭취하는 현대인들의 루틴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별도 계량할 필요 없이 1포에 엄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레몬 오일, MCT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