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6 11:51:39
  • -
  • +
  • 인쇄

게임빌이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다중이용자 롤플레잉게임(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험치와 함께 새로운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심연 맵에 추가됐다.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탈리온’ [게임빌 제공]

 

심연 맵은 ‘아렌티아 사막’과 ‘자바’, ‘협곡’ 3종류로 구성되는데 각 맵의 일일 퀘스트 참여 조건은 서로 다르다.

아렌티아 사막은 초월 레벨 101, 자바와 협곡은 각각 초월 레벨 110과 120을 달성해야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총 20개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불멸 등급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V’를 비롯해 골드와 경험치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도전 RvR 이벤트’에 길드전이 새롭게 열리며 길드전을 통해 더욱 많은 ‘RvR 빛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교환소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강화석V, ‘최상급 장비 뽑기 10+1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가위 기념 접속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장신구 뽑기 상자 10+1회’와 유료 패키지 ‘골드 주머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경험치와 골드를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필드 보스 이용자인터페이스(UI) 개선, 순간 이동 기능 추가 등이 업데이트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제약, 보건복지부 ‘지역 사회 공헌 인정 기업’ 선정…3년 연속 대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지역 사회 공헌 인정 제도’에서 2025년도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써 일동제약은 2023년과 2024년에 이어 3년 연속 대상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지역 사회 공헌 인정제’는 비영리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온

2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3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