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영웅 ‘아수라·아툼’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3 17:49:18
  • -
  • +
  • 인쇄
업데이트 기념 9월 28일까지 ‘소환 확률 업 이벤트’ 진행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컨드임팩트 영웅 ‘아수라’와 ‘아툼’이 등장한다.
 

▲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드래곤 블레이즈’ 메인 이미지 [게임빌 제공]

 

아수라는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이며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주변 적에게도 피해를 가한다.

아툼은 유용한 회복 능력이 특징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아군 전체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 ‘드래곤 블레이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세컨드임팩트 영웅 ‘아수라’(좌), ‘아툼’(우) [게임빌 제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피니티·프리미엄 소환이 가능한 ‘소환 확률 업 이벤트’에서는 인피니티 소환 시 인피니티 카드의 세 배, 네 배로 추가 획득 확률이 50% 증가한다. 최대 5장까지도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소환 시에는 여섯 배, 여덟 배로 추가 획득 확률이 50% 증가한다. 최대 10장까지 한 번에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주간 할 일’과 ‘오늘의 할 일’의 보상이 2배로 늘어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빙고 이벤트’를 통해서는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칼라르의 혼’, ‘여신의 기억’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3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평가는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관리 등 4개 항목을 기준으로 서면 자료와 현

2

영풍·MBK “고려아연, 美 제련소 명분 제3자배정 유증 추진…경영권 방어 의혹”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영풍과 MBK파트너스는 15일 고려아연 경영진이 임시이사회를 열고 ‘미국 제련소 건설을 위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 안건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진 것과 관련해, “절차적 정당성이 훼손됐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영풍 측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고려아연 최대주주인 영풍과 MBK 측 이사들은 회사의 미래를 좌우할 중대한 안건에 대해 사전

3

애큐온저축은행, 생성형 AI 챗봇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임직원의 정보 접근성 향상과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생성형 AI 기반 챗봇 개발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애큐온저축은행은 2023년 구축한 지식관리시스템(KMS)을 통해 업무 매뉴얼과 사내 문서를 체계화했다고 15일 밝혔다. 다만 키워드 검색 방식의 한계로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문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