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07 15:28:26
  • -
  • +
  • 인쇄
‘각성 재료 던전’ 보상 조건 상향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성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각성 재료 던전’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 게임빌 '빛의 계승자' 메인 이미지 [게임빌 제공]

 

최초 클리어 보상과 일반 클리어 보상이 상향되며 ‘희미한 기운의 소환석 파편’도 클리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기존에는 던전 11층과 12층에서만 얻을 수 있던 ‘최상급 속성 원소’도 6층부터 얻을 수 있게 변경된다.

빛의 계승자의 대표적인 캐릭터(서번트)인 ‘[A]헤이렐’의 신규 아바타도 등장한다. 전 속성 [A]헤이렐의 스킬과 잠재능력 밸런스도 변경돼 캐릭터 활용도가 높아진다.

또한 모든 캐릭터의 최대 초월 레벨이 확장된다. 태생 5성 서번트의 최대 초월 레벨이 10초월 1레벨에서, 10초월 10레벨로 늘어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소환석' 4개와 캐릭터를 곧바로 6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즉시 6성’ 아이템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마벨 이벤트 던전’에서는 물‧불‧숲‧빛‧어둠 속성의 ‘마벨’을 처치하면 해당 속성의 ‘마벨 파편’을 얻을 수 있다.

또 10일까지는 ‘한가위 특집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가위를 맞아 ‘탐험’, ‘각성 재료 던전’ 등에서 ‘잘 구운 치킨’ 아이템을 획득하면 ‘빛‧어둠 마벨 서번트 파편’과 ‘[A]헤이렐 서번트 파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치킨 업계 최초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교촌의 주 6일 배송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일반적인 배송 주기인 주 3~4회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기존 주 3회 수준이던 격일 배송을 주 6회로 확대해, 원육 신선도와 가맹점 운영 효율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배송 빈도를 늘

2

강원랜드, 동반위와 협력사 ESG 지원 강화…우수 중소기업 7곳 포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동반성장위원회와 손잡고 협력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확산에 나선다.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6일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이달곤)와 ‘2025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사의 지속가능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2023년부터 3년 연속 동반위의

3

재발 잦은 난소암, 전이 억제 단서 찾았다…항말라리아제 유래 ‘DHA’ 효과 규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난소암은 부인암 가운데 5년 생존율이 가장 낮은 암으로 꼽힌다. 암줄기세포의 자가재생 능력과 항암제 내성, 높은 이동성으로 인해 복강 내 전이가 흔하고 재발률이 높다는 점이 치료의 가장 큰 난제로 지적돼 왔다.경희대병원 산부인과 권병수 교수팀은 숙명여자대학교 생명시스템학부 김종민·유경현 교수팀과 공동 연구를 통해 난소암의 전이와 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