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영웅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7 11:27:35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갓이터’ 세력의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티렉스’와 ‘트리케스’가 등장했다.
 

▲ 게임빌, 별이되어라


티렉스는 딜러 포지션의 마법사로 파괴적인 마법 능력을 지녔다. 타고난 전투병기로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트리케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갓이터의 부대장이자 전설적인 용병단 ‘블랙 바탈리온’의 백인대장이었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적의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강력한 딜러와 탱커 포지션 영웅 2종이 새롭게 등장해 전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4일까지 이벤트 콘텐츠 ‘요새전’이 진행된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요새를 함락하면 ‘루비’, ‘영웅 컬렉션 5회 소환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새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나의 시즌이 진행되며, 일요일에 업적을 정산해 보상이 주어진다.

내달 9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엘도라도’가 진행된다. 영웅들과 함께 황금으로 가득한 엘도라도를 모험하며 숨어있는 ‘티렉스’와 ‘트리케스’를 무찌르고 ‘시너지 영웅 카드 선택권’과 신규 세컨드 임팩트인 티렉스와 트리케스의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달 2일까지는 ‘앤 보니의 시간 상점’을 열어 그동안 획득하기 어려웠던 ‘영웅 카드’,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