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퍼스트임팩트 2종 신규 외형 컬렉션 추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4 15:36:51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퍼스트임팩트 영웅 ‘테티스’, ‘프란시스 롤로노아’의 신규 외형 컬렉션을 추가했다. ‘테티스’는 고대의 전쟁 중 세계수의 품에서 태어난 타이탄으로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능력을 발휘한다. 

 

‘프란시스 롤로노아’는 200년 뒤 미래에서 온 하이든 저항군의 마지막 사령관으로 자신과 아군의 공격력을 극대화시켜주는 딜러 포지션이다. 영웅들의 컬렉션 카드를 수집해 착용하면 외형을 바꿀 수 있으며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 게임빌 제공



세컨드임팩트 강림을 돕는 ‘영웅의 회랑’은 매달 전체 초기화되도록 변경됐다. 매달 1일 초기화 후에는 이미 도전 완료했던 ‘영웅의 회랑’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선돼 ‘인피니티 카드’ 수급이 한층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운명의 도서관’도 전투 화면 내 타이머 기능이 더해져 한층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미다스 이벤트’에서는 미다스의 보물을 지키는 카드병정을 물리치고 ‘모험가의 서’ 조각을 모아 ‘퍼스트임팩트+1 강화권’, ‘호감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은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벨페고르 원정’은 레아 공주를 위기에 빠뜨리려는 벨페고르를 물리치고 ‘루비’, ‘여신의 기억’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카페를 통해 받고 싶은 아이템에 투표하고 가장 투표율이 높은 보상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는 ‘투표 이벤트’도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