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플레이어 6기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0 23:33:11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플레이어 6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과 컴투스가 함께 진행하는 ‘GC플레이어’는 양사에 대한 높은 관심과 게임 산업 관련 열정을 지닌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 게임빌 제공

 

이번 GC플레이어 6기는 내달 14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 ‘영상 편집’, ‘디자인’ 등 3가지 부문으로 최근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지원자들을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영상 기획에 관심이 높고 DSLR 카메라 및 촬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면 ‘영상 촬영’ 분야를, 각종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영상 편집’ 분야 지원이 적합하다.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디자인에 감각이 뛰어나다면 ‘디자인’ 분야에 지원하는 것이 좋다.

GC플레이어 6기에 선발되면 오는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양사의 게임 소개 및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젊은 감각으로 제작하고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영상 분야의 GC플레이어들은 사내 스튜디오는 물론 첨단 모션 캡처룸을 이용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촬영과 관련된 카메라 및 조명 등 영상 장비도 무상 지원된다.

GC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우수 콘텐츠들은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와 매월 발행되는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에도 게재된다.

GC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사내·외 행사 참여해 현직 실무자를 만나서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고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넓힐 수 있다.

특히, 활동을 수료한 GC 플레이어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한 ‘GC 플레이어’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게임빌·컴투스의 역동성과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직무를 알아보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