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업데이트…짜릿한 승부 재미 더한 ‘요새전’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8 12:42:44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콘텐츠인 ‘요새전’이 새롭게 오픈했다. 요새전은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주어진 맵에서 빠르게 전략을 세워 승패를 가르는 PvP콘텐츠로 짜릿한 승부의 묘미를 더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내년 1월2일까지 열리는 ‘요새전’은 총 2라운드로 구성되며 1라운드 당 3명씩 총 6명의 영웅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요새전은 7일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되며 각 시즌이 종료되면 기록 정산을 통해 ‘영웅 컬렉션 카드’, ‘초월의 정수’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인피니티 카드 분해 시스템’도 처음으로 등장했다. 해당 시스템은 최고 레벨까지 도달한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분해해 동료 강화 재료인 ‘가이아의 혼’과 ‘여신의 기억’을 생성할 수 있어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24일까지는 ‘모험가의 쉼터 이벤트’와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가의 쉼터는 영웅들의 4대4 전투 이벤트가 발생하면 승리 팀을 맞추고 일정량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쉼터 상점’을 통해 각종 인피니티 카드와 ‘여신의 기억’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에서는 호감도 포인트를 모아서 해당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