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레벨 업 프로젝트' 진행...조직문화‧직원경험 향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24 17:25:41
  • -
  • +
  • 인쇄
포괄임금제 폐지, 직원 연봉 인상, 리더십 캠페인 등

게임빌과 컴투스가 조직문화향상을 위한 ‘레벨 업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는 올해 상반기에 포괄임금제 폐지, 직원 연봉 평균 800만 원 이상 인상 등을 실행한 데 이어 업무 환경을 개선하는 레벨 업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시행해 나가고 있다.

 

▲ 게임빌과 컴투스가 조직문화 향상을 위해 '레벨 업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은 사내 직원용 카페 '힐링'과 식당 '쿠킹'의 모습. [사진=게임빌 제공]

 

임직원들의 일상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뿐만 아니라 리더십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경험을 향상한다는 목표다.

직원 경험이란 사내 소통, 협업, 평가 등 조직원들이 조직 내에서 겪는 다양한 요소들을 포괄하는 개념이다. 최근 MZ 세대의 일자리 선택이나 기업 성장의 필수 조건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임직원들을 위한 카페 ‘힐링’의 새단장 공사가 마무리됐다. 새롭게 문을 연 사내 카페에서는 취향에 따라 커피 원두를 선택할 수 있고, 신설된 베이커리 코너를 통해 하루 2차례 갓 구운 빵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직원들이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카페 내 텀블러 세척기도 새롭게 도입했다. ESG플러스위원회 활동을 계기로 조직 문화의 세부적인 사항들도 ESG 경영방침에 부합하도록 진행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케아 코리아, '미트볼 출시' 40주년 맞이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이케아 미트볼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이케아코리아에 따르면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케아 미트볼은 연간 판매량 14억개를 기록하고 있는 이케아 대표 메뉴다. 이케아 코리아는 행사 기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과

2

에어아시아, 내년 1월 2일부터 인천-코타키나발루 운항 일정 변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 말레이시아(AK)가 인천-코타키나발루의 슬롯(비행 스케줄)을 변경한다고 15일 밝혔다. 2024년부터 주 7회 일정으로 코타키나발루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에어아시아는 2026년 1월 2일 기준으로 코타키나발루에서 인천으로 향하는 항공편부터 운항 시간대를 조정할 예정이다. 기존에 오전 7시에 출발하는 AK1624(인

3

렉서스코리아,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겨울 시즌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고객을 위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ROAD & MEMORY by LEXUS)’의 2025년 겨울 시즌 프로그램 '어메이징 네이처(AMAZING NATURE)'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어메이징 네이처’ 프로그램은 ‘로드 앤 메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