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2021’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5 18:59:12
  • -
  • +
  • 인쇄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코믹콘 특별판 코믹스도 공개

컴투스는 오는 7일부터 나흘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미국 동부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박람회이자 대중문화의 성지로 불린다.
 

▲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참가 포스터 [컴투스 제공]

 

만화와 게임‧영화‧캐릭터‧책 등 다양한 작품과 신작 등이 공개된다. 매년 수십 만 명의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컴투스는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행사장 내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한다. 이벤트 진행과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등을 전시해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 9종이 최초로 공개된다. 처음으로 제작된 대형 피규어와 인기 소환수 피규어 등 새로운 서머너즈 워 피규어 상품을 부스에 전시하고 방문객과 유저 대상으로 사전 주문 신청을 받는다.
 
▲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특별판 코믹스 '서머너즈워: 레거시' [컴투스 제공]

 

또한 부스 내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티셔츠, 마우스 패드, 에어팟‧버즈 케이스, 쿠션, 타월 등 의류와 생활용품, IT주변기기 등을 아우르는 신규 굿즈 22종을 현장 판매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 1~3권 통합 버전인 뉴욕코믹콘(NYCC) 특별판 코믹스도 공개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료방송 업계 성장 저하 여파…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성장 하락세를 겪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희망퇴직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보인다.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50세 이상 또는 근속 15년 이상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다음 달 말 퇴사 조치 예정으로 퇴직금은

2

오비맥주,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공식 후원사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이하 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

3

LG유플러스, 네트워크 분석 AI 모델로 고객 품질 개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경희대학교’와 손잡고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가 발생한 지역의 특성을 판별하는 AI 모델을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기존에 사람이 판단하고 분류하던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의 지역별 특성을 인공지능(AI)이 신속하게 판별하고 저장하는 자동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LG유플러스는 산학협력으로 별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