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오는 7일부터 나흘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미국 동부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박람회이자 대중문화의 성지로 불린다.
![]() |
▲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참가 포스터 [컴투스 제공] |
만화와 게임‧영화‧캐릭터‧책 등 다양한 작품과 신작 등이 공개된다. 매년 수십 만 명의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컴투스는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행사장 내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한다. 이벤트 진행과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등을 전시해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 9종이 최초로 공개된다. 처음으로 제작된 대형 피규어와 인기 소환수 피규어 등 새로운 서머너즈 워 피규어 상품을 부스에 전시하고 방문객과 유저 대상으로 사전 주문 신청을 받는다.
▲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특별판 코믹스 '서머너즈워: 레거시' [컴투스 제공] |
또한 부스 내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티셔츠, 마우스 패드, 에어팟‧버즈 케이스, 쿠션, 타월 등 의류와 생활용품, IT주변기기 등을 아우르는 신규 굿즈 22종을 현장 판매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 1~3권 통합 버전인 뉴욕코믹콘(NYCC) 특별판 코믹스도 공개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