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골프웨어 ‘마틴골프’와 협업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1 14:39:37
  • -
  • +
  • 인쇄
이벤트 당첨 시 마틴골프 실제 의류 선물

컴투스는 자사 임 ‘골프스타’가 골프웨어 브랜드 ‘마틴골프’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마틴골프는 패션기업 슈페리어에서 새롭게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다. 컴투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골프스타 신규 의상 2종을 공개하고 이용자 대상으로 실제 골프 의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컴투스 골프스타와 마틴골프의 협업 이미지 [컴투스 제공]

 

이용자들은 마틴골프웨어를 착용한 사진 또는 양사의 협업 로고가 담긴 스크린샷을 골프스타 공식 카페에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마틴골프의 실물 의상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에 협업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웨어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그 밖에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콘셉트의 신규 의상 출시와 함께 ‘할로윈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라운드 1홀당 응모권 1장을 받아볼 수 있고, 해당 응모권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올해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3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평가는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관리 등 4개 항목을 기준으로 서면 자료와 현

2

영풍·MBK “고려아연, 美 제련소 명분 제3자배정 유증 추진…경영권 방어 의혹”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영풍과 MBK파트너스는 15일 고려아연 경영진이 임시이사회를 열고 ‘미국 제련소 건설을 위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 안건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진 것과 관련해, “절차적 정당성이 훼손됐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영풍 측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고려아연 최대주주인 영풍과 MBK 측 이사들은 회사의 미래를 좌우할 중대한 안건에 대해 사전

3

애큐온저축은행, 생성형 AI 챗봇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임직원의 정보 접근성 향상과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생성형 AI 기반 챗봇 개발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애큐온저축은행은 2023년 구축한 지식관리시스템(KMS)을 통해 업무 매뉴얼과 사내 문서를 체계화했다고 15일 밝혔다. 다만 키워드 검색 방식의 한계로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문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