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글로벌 업데이트…추석 이벤트 실시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7 11:18:22
  • -
  • +
  • 인쇄
‘파티 편성 시스템’ 대대적 개편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스템과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파티 편성 시스템이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 업데이트를 실시한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추석 맞이 이미지 [게임빌 제공]

 

보유 아르카나, 유저 레벨, 공명 레벨, 스토리 진행 정도에 따라 주어지는 ‘운명 포인트’로 파티 편성 메뉴에서 보유 영웅을 배치하고 각종 콘텐츠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배치하고자 하는 영웅의 등급과 타입에 따라 소모되는 운명 포인트는 달라진다. 같은 영웅을 중복으로 배치하면 포인트가 추가적으로 소모되는 등 전략적 판단도 중요해졌다.

이 외에도 각종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초보자를 위해 스토리 모드의 노멀 단계에서 조합 제한 시간을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는 ‘초보자 모드’가 추가됐다. 또, 전투 시 특정 영웅 조합 편의성을 높인 ‘조합 즐겨찾기 기능’이 더해졌다.

처음으로 오픈한 ‘오르테기아 탐험’ 콘텐츠는 6개의 챕터로 구성된 신비한 대륙을 모험하며 ‘골드’와 ‘룬‘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전투 중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 수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스테이지 클리어 시 ‘루비’, ‘룬스톤’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변경된다. 또한 스테이지를 별 3개로 클리어하면 연속 전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오르테기아 탐험과 함께 ‘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룬은 영웅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4성, 5성 영웅에 최대 3개까지 적용할 수 있다. 동일한 종류의 룬을 착용하면 세트 효과가 추가로 적용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룬 미션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르테기아 탐험을 클리어하고, 룬을 획득, 강화, 분해하는 여러 미션을 수행하면 ’10000 골드’, ‘룬스톤 2000개’, ‘고급 룬 상자 3개’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추석 맞이 코스튬으로 단장한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캐릭터 2종, 세이지(좌), 비숍(우) [게임빌 제공]

 

한편 추석 시즌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명절 콘셉트의 ‘탭!탭!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 주머니’를 탭하면 ‘크리스탈’, ‘골드’ 등 풍성한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